본문 바로가기
건강 아이템

콘딜로마, 곤지름 사진처럼 되지 않으려면? 곤지름 초기증상 시기를 놓치면 안 되는 이유

건강을. 위하여 2020. 10. 20.
반응형

곤지름 초기 증상

이번 글에서는 곤지름 사진과 초기 증상을 알고 어떻게 예방과 치료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먼저 '곤지름'이라고 하는 것은 사람의 몸에 비정상적으로 나는 유두종을 말하는데요. 이러한 증상은 일반적으로 건강한 신체를 지닌 사람에게도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나이와 성별이 크게 상관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곤지름 사진

곤지름은 치료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이어질 때에는 콤플렉스로 자리 잡을 수 있어서 초기에 잡는 것이 좋습니다. 곤지름 초기 증상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기 전에, 평소 궁금했던 내용이나 관련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곤지름 초기 증상

주로 초등학생부터 갱년기의 중년까지의 여자, 남자 구분 없이 곤지름 바이러스가 우리 몸으로 들어와서 일반 세포를 감염시키고, 그 결과로 항문이나 생식기와 같은 중요부위 중심으로 곤지름이 생기게 됩니다.

 

이 증상이 더 심해지면 출혈이나 고름 등의 증상들이 추가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이것은 타인에게 옮길 수도 있는 전염성이 있어 전염되지 않도록 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좁쌀 여드름, 종기, 면역력 약화, 피부 악화 등의 증상들이 티 나지 않고 급속도로 바이러스가 퍼지게 됩니다.

 

아무래도 남들한테 보여주기 민감하고 부끄러운 곳이라고 생각해서 숨기면서 그냥 '나을 때가 되면 나아지겠지'하고 넘겨버리면 나중에는 이미 늦은 상태가 되어있을 겁니다. 그래서 초기에 치료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더 자세한 치료법과 예방법이 있으니 아래에서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거예요.

 

곤지름 예방법&치료법

곤지름이라 하면 성으로부터 접촉에 의해 이루어진다는 선입견이 있는데 꼭 그런 것만은 아닙니다. 학창 시절을 떠올려 보면 주변 친구들 중에 꼭 한 명씩 곤지름 같은 돌기가 있는 친구들도 있고, 쥐젖같이 보이는 증상이 있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곤지름 치료법고주파, 레이저로 치료해주는 방법과 다소 민감한 부위라면 연고를 발라 바이러스를 치료해주는 방법들이 있는데요. 곤지름의 바이러스는 원초적인 원인만 잡아내면 다시 정상 피부 상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꾸준한 치료를 행동으로 옮겨주셔야 끝까지 잘 나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곤지름 사진과 곤지름 초기 증상 등을 알아보았는데, 간단히 나아지는 것도 아니고 곤지름 때문에 자신감까지 저하될 수 있어 일찍 조치를 취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해요. 위의 내용과 더불어 더 많은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통해 참고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